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한국타이어, 獨에쎈모터쇼 참가

시계아이콘00분 29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뉴스듣기 글자크기


[아시아경제 조태진 기자]한국타이어는 30일 세계 최대 자동차 튜닝전시회인 독일 에쎈 모터쇼에 5년 연속 후원업체로 참여한다고 밝혔다.


한국타이어는 이번 행사에 자사 제품과 제품이 장착된 튜닝카를 전시하고, 대회 공익 캠페인 '튠 잇! 세이프!(TUNE IT! SAFE!)' 캠페인을 후원한다.

에쎈 모터쇼는 매년 독일 에쎈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의 자동차 튜닝 전시회로 컨셉트카, 튜닝카, 레이싱 자동차, 이색차 등은 물론 최신 자동차부터 역사적인 자동차 튜닝까지 망라해 전시된다.


'튠 잇! 세이프!'는 독일연방교통부와 독일튜너협회 VDAT의 주관으로 개최되는 안전한 전문 튜닝을 알리는 공익 캠페인이며, 매년 경찰차로 개조된 튜닝카를 선보이는 것으로 유명하다.

서승화 한국타이어 대표는 "세계 최대 튜닝 모터쇼에 전시되는 튜닝카에 한국타이어의 상품이 장착되었다는 것은 한국타이어의 우수한 기술력이 튜닝업계에서 인정받았다는 증거"라며 "앞으로도 뛰어난 기술력을 바탕으로 지속적인 마케팅활동을 통해 유럽시장에서의 한국타이어 브랜드 인지도 향상에 적극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조태진 기자 tjjo@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조태진 기자 tjjo@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