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김진오 기자]KT(대표 이석채)는 현대자동차(대표 정몽구)와 '내차 마련 프로젝트' 감사 특별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지난 6월 출시한 내차 마련 프로젝트는 현대차를 구매하는 고객이 KT의 무선상품인 '쇼 현대차 요금제'를 가입하면 차 값을 60만원 할인해주고, 유선상품인 쿡 인터넷과 쿡 TV를 동시 신규 가입하면 차 값을 40만원 할인해주는 등 유무선 서비스 가입시 최대 100만원을 할인하는 제휴상품이다.
이번 이벤트에서 KT는 11월 한 달 동안 현대차 출고 또는 구매 계약 고객 중 쿡과 쇼에 동시 가입해 차 값을 100만원 할인받은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해 총 15명에게 1박 2일 제주 올레길 여행 기회를 제공한다.
제주 왕복 항공권, 제주 해비치 호텔 1박 및 뷔페 식사권이 포함된다. 이벤트 응모 및 당첨 확인은 현대차 홈페이지(www.hyundai.com)를 통해 가능하다.
현재 쇼 현대차 요금제 가입자는 약 7500여 명. 내달 초 1만명을 넘어설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이 요금제 1만 번째 가입 고객에게 KT는 쇼 무료통화 1만분과 아르마니 명품폰(SPH-W8200)을 제공할 계획이다.
내차 마련 프로젝트는 전문상담센터(1588-5640)와 전국 쇼 매장 및 KT 플라자, 현대차 지점·대리점, 현대차 홈페이지(www.hyundai.com)에서 안내 받을 수 있다.
윤석현 KT 무선컨버전스사업담당 상무는 "내차 마련 프로젝트는 카드사들의 영역이었던 자동차 할인 시장에 통신 상품이 자리매김하는 계기가 됐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양사 제휴 상품과 이벤트를 통해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pos="C";$title="";$txt="";$size="550,385,0";$no="2009112009234536126_1.jpg";@include $libDir . "/image_check.ph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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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진오 기자 jokim@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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