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아시아나항공, 올해 KCSI 항공서비스 1위

[아시아경제 최대열 기자]윤영두 아시아나항공 사장은 12일 오쇠동 아시아나항공 본사에서 한국 능률협회컨설팅으로부터 '2009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 1위 기업 인증패를 받았다.


KCSI(Korean Customer Satisfaction Index)는 우리나라의 각 산업별 상품, 서비스에 대한 고객만족도를 나타내는 지수로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한국산업의 특성을 감안해 1992년에 개발했다.


아시아나항공은 올해 항공서비스 부문에서 1위를 차지함으로써 1995년 이래 13번 1위를 기록했다고 밝혔다.

최대열 기자 dychoi@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