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L";$title="하인즈";$txt="";$size="122,240,0";$no="200911021048487871364A_1.jpg";@include $libDir . "/image_check.php";?>[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한국 하인즈(대표 한영균)는 40년 만에 하인즈 토마토 케첩의 라벨을 교체하고 이를 기념해 온라인 퀴즈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새로운 라벨 디자인은 기존 '토마토 케첩(Tomato Ketchup)' 글자에서 '토마토'의 크기를 더 크고 진하게 만들어 케첩의 재료가 되는 토마토를 더욱 강조했다. 금색과 녹색의 라벨띠는 자연적인 느낌을 배가했으며 토마토와 줄기 그림을 삽입해 좀 더 신선하고 자연적인 느낌을 준다.
한국 하인즈는 이를 기념해 11월 한달간 하인즈 홈페이지(www.heinz.co.kr)에서 퀴즈 이벤트를 개최한다. 퀴즈를 모두 맞춘 정답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프랑스 명품냄비 르쿠르제 3종세트, 독일명품가전 밀레청소기(3대), 파파존스 피자쿠폰, 영화티켓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또 선착순 정답자 100명에게는 하인즈 클래시코 유기농 파스타소스 및 케첩이 각 1개씩 선물로 주어진다. 이벤트 당첨자는 다음달 7일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include $docRoot.'/uhtml/article_relate.php';?>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