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MC몽, 연말 공연 타이틀은 '버라이어티 정신'


[아시아경제 이혜린 기자]가수 MC몽이 올 연말 '버라이어티 정신'이라는 타이틀로 연말 콘서트를 연다.


12월 24일 부산을 시작으로 25일 대구, 31일 서울에서 공연을 펼친다.

'버라이어티 정신'은 그가 출연 하고 있는 KBS2TV '해피 선데이 - 1박2일'에서 MC몽이 직접 만들어낸 유행어로 이번 콘서트의 메인 테마가 됐다.


MC몽은 지난 2006년 12월 25일 '메리크리스마스 몽 콘서트 (Merry Christmas MONG Concert)'와 2008년 7월 12일 쉐라톤 워커힐 호텔 리버파크 수영장에서 열린 'MC몽의 수영장 콘서트', 2008년 데뷔 이래 첫 전국 투어 콘서트였던 '몽이 유랑단'을 포함해 모든 단독 콘서트를 전석 매진 시켜 티켓 파워를 과시해왔다.


MC몽 측은 "MC몽이 이번 콘서트 기획 단계에서부터 공연 콘셉트, 선곡, 무대 연출 까지 전 과정에 참여하며 공연에 대한 만반의 준비를 기하고 있다"면서 "MC몽이 국내 공연형 대형가수 김장훈, 싸이의 뒤를 잇는 차세대 공연형 가수로 손꼽히고 있다는 점에서 주목할 만하다"고 풀이했다.


'MC몽의 버라이어티 정신' 콘서트는 12월 24일 부산 KBS홀, 25일 대구전시컨벤션센터 엑스코, 31일 서울 체조 경기장에서 펼쳐진다.

이혜린 기자 rinny@asiae.co.kr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