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현대차, 제네시스 쿠페 드라이빙 스쿨 개최


[아시아경제 조해수 기자]현대자동차(회장 정몽구)가 지난 17일부터 19일까지 2박 3일간 제주도 산굼부리 주행시험장에서 현대차 보유고객 60명을 초청해 ‘제네시스 쿠페 드리프트 드라이빙 스쿨’을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전문 레이서들이 즐기는 드리프트 기술을 일반인도 배울 수 있었던 특별한 기회로 참가자들은 안전운전과 드리프트 이론 교육을 받은 후, 원선회 및 8자 선회로 이루어진 파워드리프트 실습을 전문강사 6명과 함께 체험했다.

특히 참석자들은 제네시스 쿠페로 후륜구동 스포츠카의 고난이도 기술인 드리프트를 직접 시도해봄으로써 제네시스 쿠페의 우수한 후륜 주행성능을 체험하는 즐거움을 누렸다.


또한 현대차는 행사 참가자들에게 스포츠 패션브랜드 'EXR'에서 특별 제작한 '제네시스 쿠페 점퍼'와 한국타이어에서 마련한 타이어 교환권도 제공하여 참석자들의 만족도를 높였다.

현대차 관계자는 "제네시스 쿠페는 54:46의 이상적인 전후 중량배분과 브렘보사 브레이크 시스템 채용으로 전문 레이서들 사이에서 드리프트에 이상적인 차로 인정받고 있다"며 "이번 행사는 다양한 드라이빙 기술을 즐기는 스포츠카 매니아들에게 특별한 체험이 되었을 것'이라고 말했다.

조해수 기자 chs900@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