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손현진 기자]코엑스 베이비페어를 주최하는 전시컨벤션 전문기업 이플러스(대표 이근표)가 5일 오후 2시 서울 삼성동에 위치한 코엑스 오디토리움(콘서트홀)에서 '제3회 베페 태교음악회'를 개최한다.
이번 베페 태교음악회에서는 국내외 정상급 프로앙상블 이모션콰르텟(EQ)의 연주로 태교에 좋은 클래식 음악과 영화OST 12곡, 아름다운 선율의 감동적인 음악을 들을 수 있다.
또한 영화 '여인의 향기'의 테마곡 연주와 함께 프로댄서들이 직접 무대에서 영화 속아름다운 탱고 춤 장면을 연출하여 관객들에게 두 배의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플러스는 태교음악회 참가 신청 시 임신 후 알게 된 엄마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편지로 남겨준 신청자 중 ‘베스트 사연’을 선정해 음악과 음악 사이 낭송의 기회와 70만원 상당의 마이크라라이트 유모차를 증정할 계획이다.
아울러 참가자 전원에게 경품 추첨을 통해 잉글레시나 트립어드밴스 유모차, 콤비 카시트, 베페 아기맞이 10종 세트 등 총 500만원 상당의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이번 베페 태교음악회에 참가하고 싶은 희망자는 베이비페어 홈페이지(www.babyfair.co.kr)에서 16일부터 30일까지 신청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임산부 1000명이 초대될 예정이다. 최종 참석자 명단은 다음달 2일 베이비페어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관련 문의사항은 베이베페어 홈페이지나 (주)이플러스(02-556-2236)로 문의하면 된다.
@include $docRoot.'/uhtml/article_relate.php';?>
손현진 기자 everwhite@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