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김용준, 황정음에게 화장품 제작발표회 '선물'


[아시아경제 이혜린 기자]SG워너비 김용준이 화장품 사업가로 변신한 황정음을 위해 오는 21일 임피리얼 팰리스호텔에서 제작 발표회를 열어준다고 소속사 코어콘텐츠 미디어가 15일 밝혔다.


황정음은 녹차씨유를 원료로 한 화장품을 사용해 보고 직접 사업에 참여하기로 결정한 상태.

이달 말 론칭을 앞두고 최종 마무리로 분주한 황정음에게 김용준이 직접 제작 발표회를 제안했다.


황정음은 애초 비용 절감 차원에서 제작 발표회를 열 계획이 없었으나, 사업가로 첫 진출하는 황정음을 위해 김용준이 직접 제작 발표회를 열어주겠다고 나선 것.

소속사에 따르면 김용준은 "황정음을 위해서라면 이 정도 돈 쓰는 것은 아깝지 않다. 사업가로 새로운 인생을 시작하는 황정음에게 주는 선물로 생각해 주었으면 한다"며 직접 제작 발표회 준비에 나섰다.


김용준은 SG워너비 연말 디너쇼를 매년 진행하는 임피리얼 팰리스 호텔 관계자에게 직접 연락해, 올해 자신의 출연료 전액을 받지 않는 조건으로 해당 호텔에서 제작 발표회를 개최해 달라고 부탁했다.


황정음이 론칭하는 화장품 제작 발표회는 오는 21일 임피리얼 팰리스 호텔에서 열릴 예정이다.

이혜린 기자 rinny@asiae.co.kr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