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박충훈 기자] 취업포털 잡코리아(대표 김화수)가 13일 한국소비자포럼이 주최하는 '2009 올해의 브랜드 대상' 취업정보 서비스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잡코리아는 소비자 투표 157.84점과 소비자 면접조사 284.17점, 총점 442.01점으로 해당분야 1위에 올랐다.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소비자가 직접 뽑은 대표 브랜드에게 주어지는 상이다. 지난 8월 19일부터 28일까지 전국 196만 5000여명의 소비자를 대상으로 인터넷 및 관제엽서와 심층면접조사를 통해 수상업체를 선정했다.
잡코리아 김화수 사장은 “5년 연속 ‘올해의 브랜드 대상’ 수상을 통해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앞으로 대한민국 고용시장을 책임지며, 지속적으로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을 개발하고 취업시장과 사회에 공헌하도록 노력 하겠다”고 수상소감을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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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충훈 기자 parkjovi@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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