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버거킹(에스알에스 코리아㈜ 대표이사 유지상)은 한국능률협회컨설팅에서 주관하는 제18회 2009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에서 패스트푸드 부문 4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
버거킹은 음식의 맛, 신선도, 메뉴 다양성, 직원 응대태도 등의 항목에서 총점 68.6점을 얻었으며, 패스트푸드점에 대한 신뢰도 또한 가장 높은 브랜드로 평가됐다.
버거킹 측은 "고객들의 만족도가 매년 지속적으로 상승하고 있다"며,"고객 입맛과 가치를 만족시키는 패스트푸드 대표 기업이 되겠다"고 전했다.
한편 버거킹은 최근 한국생산성본부가 실시한 2009년도 3/4분기 국가고객만족도에서도 6년 연속 1위 수상의 영광을 차지 한 바 있다.
@include $docRoot.'/uhtml/article_relate.php';?>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