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들의 하반기 신입 공채 시즌과 맞물려 경력직 채용시장도 함께 막이 올랐다. 취업·인사포털 인크루트(대표 이광석)의 도움을 받아 9월에 경력직을 모집하는 유망업체들을 소개한다.
현대건설에서 하반기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모집은 토목사업, 건축사업, 주택사업, 플랜트사업, 전력사업, 기술품질개발원, 개발, 해외영업, 중기지원, 안전환경관리 등 총 10개 부문으로 진행된다. 대졸 이상의 관련학과 전공자로 해당부분별 3년 또는 5년 이상의 경력자를 모집한다. 지원서는 홈페이지(recruit.hdec.co.kr)를 통해 접수하면 된다. 마감일은 9월 22일.
보령제약이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모집부분은 시설관리, 의약품 품질관리, 라이선스 인, 개발(의약품 개발), 법무ㆍ채권관리, 학술담당자, CRA(임상모니터링)등으로 진행된다. 관련학과 전공자로 학력과 자세한 요건은 모집부분별로 상이하다. 지원서는 홈페이지(recruit.boryung.co.kr)를 통한 온라인 접수로 받으며 지원마감은 오는 15일까지이다.
한신공영이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부문은 건축, 토목이며 대졸 이상의 관련학과 전공자면 지원 가능하다. 또한 건축부문의 경우 공공주택 공무 경험자를 우대하며, 토목부문의 경우 현장공무, 견적 경험자를 우대한다. 영어, 중국어, 베트남어 능통자와 대기, 수질, 토양, 소음진동, 조경, 가스, 지질 및 지반 관련 자격증 소지자 역시 우대한다. 지원서는 18일까지 홈페이지(www.hanshinc.com)에서 온라인 입사지원을 접수를 받는다.
동화홀딩스가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모집부문은 조달, 영업 마케팅, 차량정비 등 총 3개 부분이다. 먼저 조달부문은 전문대졸 이상으로 전공은 무관하나 법인 및 개인 차량 매입 경력이 3년 이상이어야 한다. 자동차 정비기능사 이상 자격증 소지자를 우대한다. 영업 마케팅 부분은 S&M 총괄, 온라인 판매, 매장 판매로 나눠서 모집하며 각 부분별 세부 자격요건은 상이하다. 차량정비는 고졸이상으로 전공무관하며 차량 성능진단 및 수리 경력이 5년 이상으로 자동차정비기능사 이상 자격증 소지자라면 지원 가능하다. 지원서 접수는 홈페이지(www.dongwha.co.kr)를 통해 온라인 접수로 받으며, 마감일은 9월 16일.
@include $docRoot.'/uhtml/article_relate.php';?>
박충훈 기자 parkjovi@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