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자동차가 민족 최대 명절인 추석을 맞아 '한가위 고객 감사 페스티벌'을 갖고 고객에게 풍성한 한가위 선물을 선사한다.
행사 기간 동안 쌍용차 전국 영업소에 방문해 응모권을 받은 고객은 쌍용차 이벤트 홈페이지를 통해 '가족 사랑 孝 이벤트'와 '귀향 시승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가족 사랑 孝 이벤트는 8일부터 다음달 4일까지 응모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2박 3일 펜션 숙박권(50명)과 영화 예매권(500명/1인2매)을 제공할 예정이다. 당첨자는 다음달 7일 발표한다.
아울러 귀향 시승 이벤트에 당첨된 고객 20명은 오는 28일~30일 사이에 고객이 원하는 날짜에 쌍용차 영업소에서 뉴로디우스 차량과 주유 상품권 등을 받을 수 있다. 차량은 추석 연휴까지 사용하고 반납하면 된다. 응모기간은 8일부터 20일까지이며 당첨자 발표는 23일이다.
이외에도 영업소를 방문하는 가족(8인 기준)에게는 전국 어디에서나 사용할 수 있는 워터파크 최대 40% 할인권을 증정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회사 홈페이지(www.smotor.com)를 참고하거나 가까운 영업소(1588-3455)로 문의하면 된다
@include $docRoot.'/uhtml/article_relate.php';?>
손현진 기자 everwhite@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