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L";$title="하이스코트";$txt="";$size="255,174,0";$no="200909011028267924665A_1.jpg";@include $libDir . "/image_check.php";?>하이트-진로 그룹의 위스키 계열사 하이스코트는 커티 블랙과 커티삭 몰트 등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커티 블랙(Cutty Black)은 밝은 블랙 톤의 컬러와 달콤함이 어우러진 스모키향이 특징이다. 기존의 커티삭이 젊은 층에 어필하는 스카치 위스키였다면 커티 블랙은 더욱 고급스러워진 패키지와 깊은 맛으로 세대를 아우를 수 있는 프리미엄 위스키이다.
합리적인 가격의 몰트 위스키인 커티삭 몰트는 최고의 몰트 증류소에서 최적의 숙성기간에 도달한 싱글 몰트 제품들만을 엄격한 절차에 의해 선별한 후 각기 다른 원액간의 혼합에서 오는 이질감을 최대한 조화롭게 맞추는 후숙성 과정(Marrying)을 거친 제품이다.
국내에 첫 런칭하는 커티 블랙과 커티삭 몰트 뿐만 아니라 커티삭(오리지널)과 커티삭 25년산도 새롭게 리뉴얼돼 선보인다.
세계 최초의 라이트 위스키인 커티삭(오리지널)은 기존 700ml에서 750ml로 용량을 늘렸고 병과 패키지를 새롭게 디자인했다. 또 ‘완벽한 걸작, 황금빛의 기적’이라는 찬사를 받으며 2003 위스키 매거진 ‘Best of Best’로 선정된 바 있는 커티삭 25년산도 리뉴얼해 출시된다.
장병선 하이스코트 상무는 “커티삭은 ‘세계 최초’라는 수식어가 늘 붙어 다니는 위스키로 소비지들의 요구에 따라 본질적인 가치는 유지되면서 진화를 거듭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하이스코트는 오는 7일 커티삭 홈페이지(www.cuttysark.co.kr)를 리뉴얼 오픈하고 기념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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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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