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레KT 신종플루 쿡~눌러줄게"
KT가 최근 급속하게 확산되고 있는 신종 인플루엔자로부터 고객을 보호하기 위해 발벗고 나섰다.
KT(회장 이석채)는 유한킴벌리(대표 김중곤) 와 공동으로 내달 1일부터 쇼(SHOW) 대리점에 유한킴벌리 ‘킴케어 프리미엄 손소독기’를 비치하고 매장방문 고객 뿐만 아니라 일반시민들이 언제든지 이용할 수 있도록 신종플루 예방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31일 밝혔다.
고객들이 가까운 쇼 대리점을 방문하면 손소독과 손세척을 쉽게 할 수 있어 신종플루 예방에 큰 효과가 있을 것으로 KT측은 기대하고 있다.
‘킴케어 프리미엄 손소독제’는 식약청의 허가를 받은 의약외품이며, 물을 사용치 않고 손바닥에 비벼 사용하는 에탄올 성분의 액체형 젤 타입으로 15초 안에 대부분의 질병 원인균을 99.99%까지 없애주는 특별한 살균력을 가지고 있는 소독제이다.
우선 1일부터는 부산과 경남지역 쇼 대리점과 서울 일부 대리점에 비치할 예정이며 오는 10월 1일부터는 전국 2400여개 대리점으로 확대하기로 했다.
양현미 KT 개인고객전략본부장(전무)은 “KT는 대한민국 대표 통신기업으로서 국가 공익차원에서 고객의 건강을 생각해 신종플루 예방 캠페인을 실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기업과 시민이 하나되는 범국민적 캠페인을 적극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KT는 전 사옥에 유한킴벌리 킴케어 손소독제를 비치하고 손씻기 캠페인을 시행하고 있다. 또한 사내 인트라넷에도 신종플루 관련 커뮤니티를 신설하고 팝업 공지를 통해 신종플루 예방책을 매일 안내 하는 등 3만8000여명의 임직원 건강 보호에도 적극 나서고 있다.
아울러 내달 4일부터는 쇼 무선인터넷 접속시 신종플루 예방수칙과 관련 정보를 제공받을 수 있다. 위치기반 지역정보 서비스인 별별맵(**0+SHOW)을 통해 전국의 신종플루 거점병원과 약국 정보를 무료로 제공받을 수 있으며 가까운 거리 순으로 약도와 지도, 전화번호 등의 정보도 열람 가능하다. 이밖에 고객 100만명을 대상으로 신종플루 예방 캠페인 MMS도 보낼 예정이다. $pos="C";$title="";$txt="";$size="500,332,0";$no="2009083108383517234_1.jpg";@include $libDir . "/image_check.ph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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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진오 기자 jokim@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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