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L";$title="썬몬드";$txt="";$size="326,278,0";$no="200908241530547871384A_1.jpg";@include $libDir . "/image_check.php";?>
정식품(대표 김성수)의 프리미엄 음료브랜드 썬몬드는 라이프스타일 별로 선택할 수 있는 에너지 보충음료 ‘썬몬드 파워부스터’ 5종을 출시했다.
썬몬드 파워부스터는 일상생활에서 일어나는 다양한 상황에 맞춰 타입별로 자유롭게 골라 마실 수 있다. 장시간의 운전자를 위한 ‘파워부스터 드라이브 (커피맛)’, 격렬한 운동 전에 마시는 ‘파워부스터 헬스 (소다맛), 시험 전 밤샘 공부를 위한 ‘파워부스터 스터디 (블루베리맛)’, 아름다움을 가꾸고자 하는 여성들을 위한 ‘파워부스터 뷰티 (자몽맛)’, 피곤에 지친 직장인을 위한 ‘파워부스터 에너지 (홍삼맛)’ 등 5가지 종류로 구성됐다.
특히 천연고카페인(과라나 추출분말)과 각 타입별로 특화 된 기능성분을 함유하며 에너지 대사 관여 비타민(B1, B6, B12, 니코틴산아미드, 엽산, 판토텐산칼슘) 1일 영양소 기준치를 100% 충족하는 기능성 음료다.
소비자가는 1000원(190ml)으로 전국 이마트에서 구입할 수 있다.
@include $docRoot.'/uhtml/article_relate.php';?>
안혜신 기자 ahnhye84@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