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대명리조트 소노펠리체 특별분양

오는 11월 오픈하는 최상류층만을 위한 VVIP리조트 '소노펠리체'(사진)가 특별분양중이다.


청정 자연환경을 자랑하는 강원도 홍천 비발디파크 단지 내에 들어서는 '소노펠리체'는 수목원의 쾌적한 자연과 갤러리라운지, 야외공연장을 만끽할 수 있으며 골프, 승마, 스파테라피의 레저문화와 수준높은 메디케어 센터를 이용할 수 있는 리조트다.

비발디파크 내 오션월드 맞은편 부지에 약 12만9144㎡ 규모로 들어서며 68실의 레지던스 객실(테라스하우스 56실, 펜트하우스 12실)과 428실의 노블리안 객실로 이뤄진다.


고객이 개인전용으로 사용 가능한 레지던스객실과 리조트의 고품격화를 이끌어온 노블리안 객실은 다양한 공간구성으로 선택의 폭이 넓고, 고품격 인테리어와 친환경 마감재를 활용한 최고 수준의 브랜드 제품으로 이뤄져있다.

대한민국 최상위 VVIP고객만을 위해 대명리조트에서 준비한 '소노펠리체'의 타입은 실버, 골드, 로얄A, 로얄B 등 4가지다.


대명리조트 회원가입시 골프, 승마, 스키, 휘트니스, 수목원, 오션월드 및 아쿠아 월드시설의 무료이용 또는 다양한 할인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쏠비치 호텔&리조트를 포함해 비발디파크, 설악, 단양, 경주, 양평, 제주, 변산8개의 직영 체인를 이용할 수도 있다. 문의(02)555-0448.



소민호 기자 smh@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