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강남인강, 2010학년도 강사 공개모집

강남구청 인터넷수능방송(edu.ingang.go.kr)은 오는 10일부터 17일까지 2010학년도 강남 인강을 이끌어 갈 강사를 공개 모집한다.


강남구청 인터넷수능방송에서 이번에 공개 모집 하는 분야는 고교 수능 및 내신 강의(언어, 수리, 외국어, 사탐, 과탐), 중3 내신 강의(국어, 수학, 영어, 사회, 과학)는 물론 논술, 학습법까지 총 11개 영역이다.

특히 강남구청 인터넷수능방송은 작년에 이어 올해에도 온·오프라인 학원 강사는 물론 현직 인문계 중·고교 교사에게도 지원 자격을 부여해 공교육을 활성화시킬 수 있는 발판을 마련하고 있다.


국내외 4년제 대학 졸업자 이상이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으며 전공자, 온라인 강의 경력이 있거나 전·현직 특목고 교사일 경우 우대한다. 단 강사와 교사 경력을 합산해 최소 2년 이상이어야 지원할 수 있다.

심사 과정은 오는 17일까지 접수된 서류를 토대로 1차 전형에 통과한 강사들에 한해 지원 교과에 대한 시범 강의를 촬영, 온라인 강의에 필요한 요건을 갖춘 강사를 최종 선정할 예정이다. 최종 합격자는 9월 2일 발표할 계획이다.

김보경 기자 bkkim@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