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반기 채용 시즌을 앞두고 경기도와 경기 중소기업종합지원센터에서 운영하는 인재포털 인투인(www.intoin.or.kr)이 온라인 취업사이트 사람인(www.saramin.co.kr)과 함께 '취업완전정복 여름캠프'를 개최한다.
'취업완전정복 2박 3일'이라는 타이틀로 진행될 이번 취업캠프는 경기도 안성 너리굴 문화마을에서 총 80명을 대상으로 무료로 진행된다.
캠프에서는 입사 서류준비, 채용동향 분석, 실전 면접 준비의 3단계로 구성된 프로그램과 실습이 진행될 예정이다.
PT면접, 토론면접, 영어면접 등 다양한 모의면접과 취업전문 강사 최진희 씨의 진로설정과 취업전략수립, 황당 면접 대처법 등으로 구성된 특강도 준비됐다.
이번달 20일~22일간 국내 모든 취업 준비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인투인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신청과 함께 제출할 온라인 이력서로 취업캠프 기간 중 전문 컨설팅도 받을 수 있다.
인투인 관계자는 "이번 취업캠프 기획 단계부터 구직자들에게 실질적으로 도움을 줄 수 있는 프로그램 마련에 심혈을 기울였다."라며 "인투인은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그램을 통해 구직자들의 취업역량 강화에 힘쓸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include $docRoot.'/uhtml/article_relate.php';?>
박충훈 기자 parkjovi@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