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회장 이석채)는 QOOK TV 고객들과 함께할 수 있는 다양한 여름 이벤트를 열고 ‘QOOK VOD상영관 -> 브랜드관’을 통해 다양한 콘텐츠를 방영할 계획이라고 28일 밝혔다.
먼저 ‘QOOK TV 오래보기’는 8월 6일부터 8월 9일까지 서울 용산 아이파크몰과 부산 신세계 센텀시티에서 동시 진행되며 이벤트 참가자를 모집해 ‘QOOK TV 오래보기’ 대결을 펼쳐 기네스 도전까지 계획하고 있다.
현재까지 TV 오래보기 세계 기네스 공식기록은 69시간 48분 (2005년 9월 미국 ABC방송)이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세계 신기록에 도전하는 참가자들에게 순금메달, 60인치 TV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8월 20일 역삼동 휴먼액티브에서는 탤런트 ‘오지호와 함께하는 몸짱 데이트’, 8월 26일에는 용인프라자 컨트리클럽에서 ‘김범수(MC), 손지창과 함께하는 골프 데이트’ 등 스타와 함께하는 다채로운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QOOK 노태석 사장은 “ 무더운 여름을 집에서 QOOK TV와 함께 시원하고 즐겁게 보낼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고객들과 함께 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라고 말했다.
이번 ‘QOOK TV Festival’은 19세 이상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7월 28일부터 QOOK 홈페이지 (www.qook.co.kr)나 QOOK TV Festival 카페(cafe.naver.com/qooktvfestival)를 통해 참가 신청하면 된다.$pos="C";$title="";$txt="";$size="540,360,0";$no="2009072814024927078_1.jpg";@include $libDir . "/image_check.php";?>
@include $docRoot.'/uhtml/article_relate.php';?>
김진오 기자 jokim@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