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미래에셋證, "자녀들 '똑똑한 부자' 만드세요"

미래에셋증권은 23일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 3층(오디토리움)에서 오후 2시부터 6시까지 학부모 선착순 1000 여명을 대상으로 '우리아이 똑똑한 부자만들기 전국 자녀교육 세미나'를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자녀 명의로 적립식 펀드를 신규 가입하는 고객들에게 온라인 영어교육서비스를 제공하는 '우리아이 똑똑한 부자만들기’ 캠페인의 일환으로 기획됐다.

1부는 '공부의 신' 저자 강성태씨가 방학기간동안 자녀들의 학습관리 노하우 및 공부방법에 대해 설명하고, 2부에서는 영어강사 문단열씨가 영어학습 방법 및 자녀 영어학습 지도요령을 소개한다. 마지막 3부에서는 국내 명문고 졸업생 및 국내/외 명문대학 재학생과의 질의응답 시간을 마련해 자녀 교육 성공사례를 공유할 예정이다.


또한 1부와 2부 사이의 휴식시간에는 미래에셋그룹이 지원하는 ‘해외교환장학생프로그램’, ‘글로벌투자전문가장학생프로그램’ 등 장학 프로그램 지원 및 선발에 대한 소개도 준비돼 있다.


최현만 미래에셋증권 부회장은 "장학사업은 미래에셋이 추진하고 있는 사회공헌활동의 핵심과업인 만큼 학생들이 훌륭한 인재로 성장해 한국 자본시장의 미래에 기여할 수 있도록 전폭적으로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우리아이 똑똑한 부자만들기 전국 자녀교육 세미나’는 이번 서울 행사를 시작으로 분당, 일산 등 경기지역에서 부터 전국단위로 확대해 순차적으로 개최될 예정이다.

김수희 기자 suheelove@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