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케이블TV 리모컨을 누르거나 홈페이지에서 다양한 이벤트 전개
케이블TV 업계가 여름 휴가철을 맞아 디지털케이블TV와 홈페이지를 통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 주목된다.
21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씨앤앰, HCN, 티브로드 등은 29일까지 '삼복더위 몸보신 이벤트'를 진행, 디지털케이블TV 지니게임을 한번 할 때마다 복권을 1장씩(ID별로 하루에 최대 15장씩) 지급한다.
허슬러 냄비세트 2명, 농산물 10만원 상품권 10명, 철원 오대쌀 20kg 30명, 복주머니(게임머니) 등 다양한 경품을 걸고 발행되는 복권은 8월초 지니게임 포털에서 당첨 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씨앤앰, 티브로드, CJ헬로비전은 디지털케이블TV 가입자를 대상으로 GS홈쇼핑(채널 6)에서 7월 말까지 TV와 리모컨으로 물건을 구입할 수 있는 T-커머스 회원으로 신규등록하면 동원샘물 2.0L 12개를 단돈 1000원에 무료 배송해준다.
특히 씨앤앰은 신규 런칭된 유료채널인 '미드나잇채널(103번)'을 TV 리모컨으로 가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42인치 엑스캔버스 LED TV(1명), 아이나비 내비게이션(5명), 신세계상품권 5만원(70명) 등 1천만원 상당의 경품 행사를 진행한다.
또한 CJ헬로비전은 26일까지 홈페이지 퀴즈 이벤트를 통해 신세계 상품권 100만원(1명), 로봇청소기(5명), LG MP3 플레이어(8명) 등을 선물한다.
티브로드도 디지털케이블TV VOD 상영관에서 '떴다! 선착순!' 특집관의 10편(RVOD)를 가장 빨리 본 3명에게 방수 카메라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include $docRoot.'/uhtml/article_relate.php';?>
이정일 기자 jaylee@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