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네오위즈 아카데미, 지브러쉬 인증기관

네오위즈ENC(대표 오창훈)는 네오위즈 아카데미의 그래픽 분야 역량을 강화하기 위해 '지브러쉬(ZBrush)' 제품 국내 공급을 담당하는 인큐브테크와 협력을 체결하고 국내 유일의 ZBrush 공인인증기관이 됐다고 17일 밝혔다.


픽소로직(Pixologic)의 ZBrush는 정교한 3차원 디자인 작업을 할 수 있도록 하는 그래픽 소프트웨어로 게임 3D그래픽과 디자인 전 분야에 걸쳐 최근 가장 주목 받고 있다.

이 제품은 독특하고 강력한 기능은 디지털 캐릭터의 사실성을 비약적으로 향상시켜 유명 게임과 헐리우드 대작 영화(반지의 제왕, 캐리비안의 해적 등)까지 영향력을 넓히고 있다.

국내 유일 ZBrush 공인 인증 교육기관이 된 네오위즈 아카데미는 학생들에게 공식 라이선스를 발행할 수 있게 됐으며 신 버전의 제품 발표 시, 신속한 기술지원을 받을 수 있어 최신 기술을 교육에 접목시킬 수 있을 전망이다.


양사는 ZBrush을 활용한 레벨 별 ZBrush 전문가 양성과정을 오는 8월부터 개설해 이 과정을 이수한 학생들에게 ZBrush 공식 라이선스 취득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네오위즈 아카데미와 인큐브테크는 협력 체결을 기념하여 월간 3D ARTISAN과 함께 ZBrush 공모전(www.zbrush.co.kr)을 개최한다.


이번 ZBrush 공모전은 '중세 또는 판타지를 주제로 한 순수창작 캐릭터 제작'을 공모주제로 선정했으며가로 2048픽셀 혹은 세로 2048픽셀 이상의 JPG파일로 제출하면 된다.


최종 아웃풋은 반드시 ZBrush 에서 렌더링해야하고, 참가 신청 접수기간은 오는 8월 14일까지이다. 참가 신청 및 내용은 www.zbrush.co.kr 또는 www.3dartisan.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함정선 기자 mint@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