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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이클럽, 음악으로 소통하는 소셜뮤직 선보여

네오위즈인터넷(대표 허진호, 이기원)은 세이클럽이 벅스 음악서비스와 연동, 좋아하는 가수와 노래에 대해 공감하고 소통할 수 있는 '좋아'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좋아 서비스는 사용자들이 세이클럽에 등록된 가수와 음악 목록을 선택해 글을 남기면 개인 공간인 '마이스토리'와 전체 회원들이 함께 볼 수 있는 '광장'에 실시간으로 등록되는 서비스다.

음악을 주제로 회원들이 정보를 생선하고 사용자들이 이에 대한 대화를 나누게 되는 것.


세이클럽은 좋아 서비스에서 개별 가수와 노래에 대한 페이지를 별도 제작했으며 사용자들은 이 별도 페이지에서 여러 정보와 글을 한꺼번에 확인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네오위즈인터넷은 네오위즈벅스와 제휴, 벅스 음악서비스를 세이클럽에서 들을 수 있도록 했다. 이에 따라 세이클럽 회원들은 음악을 들으며 실시간으로 해당 노래와 가수에 대해 다른 회원들과 얘기를 나눌 수 있다.


네오위즈인터넷 신병휘 이사는 "기존 음악방송 서비스와 함께 이번 좋아 서비스는 혼자 즐기는 음악이 아닌 함께 감성을 교감하는 소통기능을 부여하는 의미 있는 시도"라며 "단순 음악듣기가 아닌 음악을 통한 새로운 소통의 장으로 발전하도록 계속 서비스를 진화하여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함정선 기자 mint@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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