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롯데닷컴, 아시아투어 맨유 티·모자 론칭


온라인종합쇼핑몰 롯데닷컴(www.lotte.com)은 13일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FC의 2009년 아시아투어 기념 티셔츠와 모자를 단독으로 론칭했다.

오는 24일 상암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 FC서울과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FC의 경기를 앞두고 티셔츠 18종(라운드티12종·카라티6종)과 모자 9종을 선보인 것. 국내 처음 출시되는 이번 상품은 롯데닷컴에서만 판매되며 차후 타 사이트 및 오프라인으로 판매경로를 넓혀갈 예정이다. 가격은 티셔츠와 모자 모두 2만~3만원 대. 모자는 예약주문 상품으로 오는 16일부터 일괄 배송된다.


김영희 롯데닷컴 MD는 “맨유 로고는 물론 박지성과 긱스, 루니의 사진과 사인이 프린팅 된 티셔츠와 모자 등 국내 최초로 맨유 정품 인증택이 부착된 상품을 만날 수 있는 기회”라면서 “사은품 및 경품이벤트도 함께 진행돼 축구마니아들의 뜨거운 관심을 불러일으킬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롯데닷컴은 이번 단독론칭을 기념해 오는 16일까지 해당 상품을 구매한 고객 중 총 5명을 추첨해 24일 상암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 'FC서울 VS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1등석 티켓을 1인2매씩 증정한다. 당첨자는 오는 22일 롯데닷컴 이벤트 게시판 및 휴대폰SMS를 통해 안내되며 티켓은 우편으로 발송될 계획이다.


또 판매기간과 상관없이 전 구매고객에게 ‘단독론칭기념 5% 특별적립금’을 제공하는 한편 선착순 2000명에게는 맨유 로고 발목양말을 10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는 한국공식 맨유 로고 모자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안혜신 기자 ahnhye84@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