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C";$title="";$txt="";$size="550,685,0";$no="2009061607495307912_1.jpg";@include $libDir . "/image_check.php";?>
[아시아경제신문 강승훈 기자] 2009년 상반기 ‘살만해’ 열풍을 불러 일으킨 브랜뉴데이가 16일 발매된 싱글앨범 ‘마스카라’로 컴백한다.
이번 싱글앨범 타이틀곡인 ‘마스카라’는 브랜뉴데이의 애절한 감수성과 파워풀한 가창력이 돋보이는 레트로 음악이다. 이 곡은 대중성과 음악성을 갖췄다는 평을 얻고 있다.
두 번째 곡 ‘외출’은 먼데이키즈 이진성이 후배 가수 브랜뉴데이를 위해 작곡한 신나는 댄스곡이다.
브랜뉴데이 소속사 측은 “이번 타이틀곡 ‘마스카라’에서는 한층 성숙되고 세련된 브랜뉴데이의 모습을 엿 볼 수 있으며, 탁월한 가창력을 기반으로 곡에 대한 감정표현이 많이 좋아졌기 때문에 더욱 호소력 짙은 음악이 만들어 졌다”라며 “‘살만해’ 이후 그동안 브랜뉴데이의 음악을 기다리고 있었던 많은 팬 분들에게 좋은 음악을 들려줄 수 있을 것 같다”라고 강한 자신감을 내 비추기도 했다.
이번 뮤직비디오는 국내 최고의 뮤직비디오 감독으로 손꼽히고 있으며, 브랜뉴데이의 첫 타이틀곡 ‘살만해’ 뮤직비디오를 연출했던 손정환 감독이 또 다시 메가폰을 잡았으며, 다이나믹하고 화려한 브랜뉴데이의 새롭게 변신된 모습들을 담아냈다고 한다.
한편, 브랜뉴데이는 이번 타이틀곡 ‘마스카라’ 안무를 위해 약 2달 가량 맹 연습했으며, 조만간 TV 방송활동을 통해 뛰어난 가창력과 화려한 무대 퍼포먼스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한다.
강승훈 기자 tarophine@asiae.co.kr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