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창간21] 일동 후디스, 엄마가 신뢰하는 자연 방목 산양유

일동후디스의 '프리미엄 산양유아식'이 '2009 여성소비자가 뽑은 품질ㆍ서비스' 유아식 부문에서 6년 연속 1위에 선정되는 영광을 안았다.

여성부, 환경부, 지식경제부, 한국여성경제인협회 후원하고 여성신문사가 주관하는 이 상은 각 브랜드에 대한 전국의 성인 여성 소비자들의 평가로 브랜드가 선정된다는 점에서 더욱 의미가 있다.

이번 수상으로 6회 연속 수상의 영광을 안은 일동후디스 '프리미엄 산양유아식'은 유아식 업계 최초로 로하스 인증을 받았으며 제1회 '대한민국 로하스 어워드'에서도 최우수상을 받은 제품으로 세계적 청정국가 뉴질랜드에서 농약, 항생제, 인공사료, 성장호르몬 등을 일절 사용하지 않고 사계절 100% 자연방목한 산양유로 직접 만들어 깨끗하고 안전하다. 특히 모유처럼 A1-β 카제인이 없는 천연 A2 Milk일 뿐만 아니라, 단백질과 지방 구성이 모유에 가까워서 유단백 알레르기나 소화장애의 염려가 적기 때문에 엄마들의 큰 신뢰를 받고 있다.

또 일동후디스의 '트루맘 뉴클래스퀸'은 타사 제품에 비해 4배나 더 많은 초유성분이 들어있는 국내최대 초유함량 분유로 인정받고 있으며, '트루맘 후레쉬'도 타사 제품보다 많은 초유성분을 함유한 분유로 많은 엄마들의 인기를 끌고 있다.

아울러 일동후디스의 청정유아식 3종과 청정저온살균우유 2종 등 5개 품목도 한국표준협회가 지난 2006년부터 시행하고 있는 '2009 대한민국 로하스(LOHAS) 인증'을 획득했다.

일동후디스는 로하스 인증 심사 항목 중, 리더십과 경영철학, 친환경 성과, 지속가능 및 사회공헌 등 5개 분야 38개의 항목의 엄격한 심사를 거쳐 '2009 대한민국 로하스 인증'을 획득하게 됐다. 일동후디스는 지난 2007년 '프리미엄 산양유아식'과 '트루맘 뉴클래스 퀸'으로 로하스 인증을 받았고, 지난해에는 여기에 '청정저온살균우유'가 로하스 인증 제품으로 추가됐다. 또한 올해에는 '트루맘 후레쉬'로 3년 연속 로하스 인증을 받게 됐다.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