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가수 휘, 드라마 '친구' OST 작업 참여


[아시아경제신문 박건욱 기자]가수 휘(徽)가 뱅크의 곡 '가질 수 없는 너'로 다시 한번 인기몰이에 나선다.

휘가 부른 이 곡은 MBC 새 주말드라마 곽경택 감독의 '친구, 우리들의 전설(이하 친구)'에서 동수(현빈 분)의 테마 곡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지난 1995년 발표된 '가질 수 없는 너'는 그룹 뱅크의 데뷔곡이자 10여년이 지난 지금까지도 수많은 대중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발라드 곡.

휘는 이번 리메이크 작업을 통해 싱어송라이터로서의 면모를 과시하며 편곡은 물론 프로듀싱 작업까지 맡았다.

특히 드라마 '친구'의 곽경택 감독은 가수 휘가 부른 '가질 수 없는 너'를 듣자마자 동수(현빈 분) 테마곡으로 정했다는 후문이다.

휘의 소속사 측은 "곽감독은 휘의 가창력에 극찬을 아끼지 않았으며 원곡을 부른 가수 정시로 역시 뮤지션으로서 그의 실력을 인정했다"고 밝혔다.

휘가 부른 '가질 수 없는 너'는 9일 각종온라인에 선공개 됐다.

한편 MBC 주말특별기획드라마 '2009외인구단'의 후속으로 방송될 '친구, 우리들의 전설'은 현빈과 김민준, 서도영 등 주요 배우들이 부산에서 합숙하며 촬영에 임하고 있으며, 왕지혜, 이시언, 정유미, 배그린 등 유망 신인들이 대거 캐스팅돼 기대를 모으고 있다.


박건욱 기자 kun1112@asiae.co.kr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