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에코레일 타고 문화의 바다로 풍덩~”

6월의 코레일 추천 문화공연 무료초대·할인 이벤트
대구 국제뮤지컬페스티벌 초청작·연극·뮤지컬 등 다양

환경의 달 6월엔 에코레일 타고 문화의 바다로 빠져보자.

코레일은 6월 15일~7월 6일 대구 국제뮤지컬페스티벌(DIMF) 공식초청작과 유기농뮤지컬 <총각네 야채가게>, 연극 <광수생각>, <그 남자 그 여자>, 코믹 퍼포먼스 <꼬레아 랩소디> 등 이달의 문화공연을 뽑아 코레일멤버십(회원)과 6월 열차이용객을 대상으로 초대·할인이벤트를 벌인다고 29일 밝혔다.

#(행운1) 보고 싶어 기다렸던 공연, 공짜로 보는 방법

코레일멤버십은 6월 8~16일 코레일홈페이지(www.korail.com)의 ‘문화공연 이벤트’란에 관람희망일과 신청사연 등을 적어 응모하면 된다.

다만 대구 국제뮤지컬페스티벌 무료초대공연작은 공식초청작 4편만 해당된다.

코레일은 추첨으로 340가족(1인 2매, 680매)에게 초대권(무료)을 보내 준다.

당첨자는 문화소외계층을 위한 지원프로그램 ‘문화 러브 포인트’ 기부를 위해 공연별 3000점~5000점의 철도포인트를 기부해야 한다. 당첨결과는 내달 18일 홈페이지의 ‘문화공연 이벤트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행운2) 공짜로 공연 보고 후기 작성하면 행운 두 배~

공연이벤트당첨자가 홈페이지 이벤트란에 감상후기를 남기면 행운이 연거푸 따라온다.

코레일은 매달 최고의 후기작성자에게 다음 달 문화공연이벤트에 우선 당첨되는 기회를 준다.

#(행운3) 6월 이용한 열차티켓만 보여도 50%까지 공연관람료 할인

코레일이 추천하는 공연티켓을 살 때 6월 열차이용티켓을 보여주면?같이 온 사람(1인)을 포함, 관람료를 공연별로 최대 50%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다만 공연할인은 공연별 기획사를 통해 사전에 전화예매 후 현장발매할 때 적용된다.

할인대상 문화공연은 무료초대이벤트 대상공연보다 다양하다.

대구 뮤지컬페스티벌 기간(6월15일~7월6일) 중 공식초청작 8편과 창작지원작 5편이 20% 할인된다. 이밖에도 공연별 할인율은 <광수생각>이 30%, <그 남자 그 여자>가 20%, <꼬레아 랩소디>가 50%다.

한편 대구 국제뮤지컬페스티벌은 국내 유일의 국제적인 뮤지컬축제로 세계인의 문화세계를 간접 체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또 <총각네 야채가게>은 대학로에서 만들어져 전국적으로 유명세를 타고 있는 토종뮤지컬이다.

연극 <광수생각>은 일간지 연재만화로 인기를 끌었던 원작을 공연무대로 올린 기대작이다.

특히 서로 다른 언어로 사랑을 말하는 <그 남자 그 여자>는 가족·연인과 함께 가벼운 산책을 하는 느낌의 연극이다.

이밖에도 코믹퍼포먼스 <꼬레아 랩소디>는 전통악기, 디지털리듬, 바이올린 등 타악, 현악, 전통과 현대가 버무려져 비빔밥과 같은 신명난 무대를 선보인다.

왕성상 기자 wss4044@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