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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카드, "M Product 서비스가 진화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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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카드가 'M Product' 서비스의 대상 브랜드를 리바트와 시계·액세서리 전문매장 갤러리어클락(Gallery O’clock), 모자익(MOSAIC)까지 확대한다고 14일 밝혔다.



M Product 서비스는 유명 브랜드 상품에 포인트를 탑재해 해당 제품을 구매하면 결제금액에 따른 기본 M포인트는 물론, 최고 7%의 추가 M포인트를 제공하는 서비스다.



현대카드가 카드 업계 최초로 시행하고 있는 이 서비스는 가맹점 단위로 운영되던 신용카드 포인트 제도를 개별 브랜드와 상품으로까지 발전시킨 것으로 평가받고 있다.



이번 M Product 서비스 확대에는 가구 브랜드 리바트를 비롯해 시계 브랜드 편집매장인 갤러리어클락과 액세러리 브랜드 편집매장 모자익의 전 제품이 포함됐다. 갤러리어클락과 모자익은 전국 주요 백화점을 비롯한 전 매장에서 엠포리오 아르마니, 베르사체, DKNY, D&G등 유명 브랜드의 시계와 액세서리를 판매한다.



M Product 대상 제품을 구매한 회원은 제품 상자에 들어있거나 매장에서 제공하는 M포인트 쿠폰을 수령, 현대카드 홈페이지에서 쿠폰번호를 입력하면 M포인트가 추가 적립된다.



적립된 M포인트는 현대·기아차 구매 시 최고 200만 원까지 사용하거나 GS칼텍스, 빕스, 롯데시네마 등 다양한 제휴처에서 활용 가능하다.



현대카드 관계자는 "지난해 7월 M Product 서비스 론칭 이후, 고객과 제휴사들의 호응이 좋아 대상 브랜드를 지속적으로 확대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현대카드의 정체성에 어울리는 다양한 브랜드를 발굴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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