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원건설, 힐데스하임 C.C 창립회원 모집


원건설(대표 김민호)은 충청북도 제천시 천남동 일대에 건설 중인 힐데스하임 컨트리클럽(C.C)의 창립회원을 모집한다.

힐데스하임CC는 약 38만평 대지에 27홀(회원제 18홀, 퍼블릭 9홀)코스로 조성된다. 이곳은 계곡에 둘러싸인 분지형 지형으로 레이크(Lake), 마운틴(Mountain), 밸리(Valley)의 개성이 뚜렷한 3개의 테마별 코스로 조성된다.

제천 최고 명문 골프장으로 소나무 8000주와 참나무를 비롯해 1만여주의 나무와 자연림이 연계된 식재와 자연암반을 그대로 살린 조경미학과 샷밸류가 살아있는 전략적인 레이아웃으로 9홀 단위로 특징을 차별화했다.

자연지형을 최대한 살려 공략에 대한 묘미를 더했으며 연못과 자연계류를 재생하는 등 마치 자연 속에 그대로 안착된 듯한 홀을 조성했다.

힐데스하임CC는 중부고속도로, 중앙고속도로, 영동고속도로를 이용해 서울에서 90분 이내의 거리에 있으며 제천IC에서 3분(3km), 제천시청에서 1분(0.5km)거리의 도심에 위치해 있어 접근성이 뛰어나다.

창립회원은 월 2회 주말부킹이 보장되고 입회금은 개인 8900만원이다. 올 10월 시범라운딩을 거쳐 내년 5월에 그랜드 오픈을 계획하고 있다.

힐데스하임CC를 조성한 원건설은 주택 브랜드 힐데스하임으로 오송, 오창, 청라지구, 죽전 등에 약 3000여 가구의 주택과 리비아 등지에 3억5000만 달러 규모의 고급빌라 및 택지조성공사를 수행한 회사다. 분양문의 1566-3100.

김민진 기자 asiakmj@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