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벤츠 트럭 재구매 하면 골드카드가 내 손에"


메르세데스벤츠 트럭을 재구매하면 포인트 적립률이 5배나 높은 골드 카드를 받을 수 있게 됐다.

다임러오토모티브한국(대표 하랄트 베렌트)는 벤츠 트럭 재구매 고객 대상으로 ‘메르세데스서비스 골드 카드’를 출시한다. 이는 지난 해 업계 최초로 선보인 ‘메르세데스서비스 카드’(신규 고객 대상)에 비해 포인트 적립률을 5배 높였다.

골드 카드 회원은 또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순정 부품 및 액세서리 구입 시 사용금액(부가세 제외)의 5%를 적립 가능하다. 누적된 포인트는 부품 및 액세서리 구매 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다임러오토모티브한국이 주관하는 각종 이벤트에 우선적으로 초대되며 자체 발간하는 트럭 라이프 스타일 매거진 ‘the Truck’도 무료로 받아볼 수 있다.

‘서비스 카드 포털’도 눈길을 끈다. 고객들은 해당 웹사이트에서는 개인별 포인트 적립과 사용에 관한 이력을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으며 적립 포인트로 벤츠 컬렉션을 구입할 수 있는 온라인 보너스 샵을 이용할 수 있다.

더크 슬래버 다임러오토모티브한국 AS 총괄 부사장은 "이번 골드 카드 출시는 변함없이 메르세데스벤츠 트럭을 믿고 사랑해 주시는 고객들에 대한 감사의 표현"이라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요구사항에 귀 기울이고 신속히 대응할 수 있도록 모든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우경희 기자 khwoo@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