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오일데이'엔 뭐하지?

슈에무라, 5월 1일 맞아 클렌징 오일 이벤트 마련

슈에무라가 오는 5월 1일을 '오일데이'로 정하고 하루 동안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클렌징 오일 전문 브랜드인 슈에무라의 제품들을 보다 많은 소비자들에게 알리기 위해 준비됐다. 브랜드에 상관 없이 클렌징 폼, 크림, 로션 등 클렌징 제품 빈병을 갖고 슈에무라 매장에 방문하면 클렌징 오일 샘플과 교환해준다.

또 해당 제품을 구매할 때마다 정품의 20% 용량에 해당하는 여행용 사이즈 샘플도 추가로 준다.

올바른 클렌징 방법도 소개한다. 모든 매장 방문 고객에게 개개인의 피부 고민과 피부 타입에 꼭 맞는 클렌징 오일을 추천해주며 올바른 클렌징 노하우도 알려준다.

슈에무라는 1960년대에 전세계 최초로 클렌징 오일을 개발했다. 이후에도 40여 년간 꾸준한 연구개발을 통해 완벽한 클렌징과 최상의 피부 컨디션을 위한 클렌징 오일을 선보이고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해당 제품은 피부에 자극을 최소화하면서도 세정력을 높여 꾸준히 사랑받는 브랜드의 대표적인 스테디셀러 아이템이다. 제품종류가 다양한 만큼 기능도 세분화돼 각자의 피부 상태에 맞는 제품을 선택할 수 있다.

회사 관계자는 "많은 소비자들이 아직까지 클렌징 오일의 올바른 사용방법을 몰라 세정력뿐 아니라 스킨케어 기능까지 갖춘 클렌징 오일의 효과를 제대로 보지 못하고 있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올바른 클렌징 방법에 대한 노하우를 전달 받고 클렌징 오일의 장점을 직접 느껴볼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최대열 기자 dychoi@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