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강남구, 노인복지사업 아이디어 공모

16일부터 30일까지 대상 500만원 등 총 14개 제안 선정

강남구(구청장 맹정주)는 노인들의 다양한 복지요구에 부응하는 복지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참신하고 지역특성에 적합한 노인복지사업 및 캐치프레이즈를 공모한다.

공모전은 노인복지사업 부문과 강남구 노인복지 캐치프레이즈 부문으로 나뉘어 진행되며 16 ~ 30일 강남구청 노인복지과에서 접수한다.

노인복지사업은 ▲노인건강 ▲여가·문화·체육·사회교육 프로그램 ▲일자리 창출 등 노인(만 60세 이상)을 대상으로 하는 노인복지 증진사업으로 시설건립을 제외한 모든 영역의 제안을 받는다.

노인복지 캐치프레이즈는 강남구 노인복지 비전인 '어르신들의 활기찬 노후생활 지원'을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으면 된다.

이번 공모전에는 사회복지전공 전국 대학 및 대학원생, 노인복지사업기관 종사자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응모방법은 강남구청 홈페이지(www.gangnam.go.kr)에서 신청서를 다운받아 제안서와 함께 우편 또는 방문접수하면 된다.

접수된 아이템은 전문가들로 구성된 심사위원회의 심사를 거쳐 우수작을 선정하고 그 결과는 6월 5일 강남구 홈페이지 등을 통해 발표한다.

시상은 대상1명 500만원(캐치프레이즈 300만원), 최우수상 각 300만원 등 총 14개 작품에 대해 2400만원 상당의 시상금을 지급하며 시상식과 더불어 우수작에 대한 발표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박종일 기자 dream@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