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선양, 19일 대전 계족산 황톳길에서
$pos="C";$title="";$txt="대전 계족산 임도에 깔린 황톳길을 걷는 젊은이들. (사진=선양제공)";$size="550,366,0";$no="2009040713020460698_1.jpg";@include $libDir . "/image_check.php";?>
소주회사 ㈜선양이 대전 계족산에서 여는 ‘숲속에서 맨발걷기’ 행사가 오는 19일 오후 2시에 열린다.
‘숲속에서 맨발걷기’는 숲 속 임도에 깔린 붉고 고운 황톳길 위를 맨발로 걷는 행사다.
특히 이번 행사엔 맨발걷기 코스 끝자락에서 열리는 숲 속 음악회에 가수 인순이의 공연이 펼쳐진다. 선양의 ‘에코원(ECO1) 선양뮤직앙상블’, 하프연주그룹 더소울(The soul)의 감미로운 연주도 들을 수 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포털사이트 카페(http://cafe.naver.com/lovewalk)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다음달 10일엔 ‘지구촌 유일의 맨발축제’로 자리잡은 ‘에코힐링선양 마사이마라톤대회’가 계족산 숲 속에서 열린다. 선양마사이마라톤 홈페이지 (http://www.masaimarathon.com)에서 접수하면 된다.
노형일 기자 gogonhi@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