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택배(대표 민병규)가 1일 국가고객만족도(NCSI) 택배서비스 부분 1위 기업으로 선정됐다.
한국생산성본부에서 주관한 이번 1분기 국가고객만족도 조사에서 CJ택배는 고객만족도, 고객기대수준, 고객인지품질, 고객인지가치, 고객불평률, 고객충성도, 고객유지율에 대한 평가에서 모두 좋은 점수를 받아 총 72점을 획득, 최고 점수를 받았다.
CJ택배 관계자는 "국내 최대의 택배인프라를 바탕으로 안정적인 택배서비스 제공은 물론 무인택배발송서비스, 현금영수증 발급 문자 서비스, 명품택배서비스 등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 만족도를 높였다"고 말했다.
안혜신 기자 ahnhye84@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