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박람회 참가기업들 지원금 받아가세요”

참가비용 최대 80%까지 지원…국내·외 전시 최대 200만원·700만원

국내·외 전시회에 참가하는 소요비용의 최대 50%~80% 비용을 지원해주는 사업이 도내 기업인들의 희망이 되고 있다.

경기중소기업종합지원센터는 지난 2003년부터 추진하고 있는 ‘산업 패밀리 클러스터 사업’의 일환으로 중소기업들의 국내·외 전시박람회 참가지원 사업을 추진한다.

전시박람회 참가지원사업은 경기도내 기업들이 국내외에서 열리는 공식 전시회 또는 박람회에 참가할 경우 부스임차료 등을 지원해주는 사업이다.

전시회 및 박람회 참가 기업에는 국내 전시·박람회의 경우 최대 200만원, 해외 전시·박람회의 경우 최고 700만원까지 부스임차료 및 장치구축비용 등이 지원된다.

지원사업은 도내 28개 시·군에 배정된 지원자금이 소진될 때까지 추진된다.

지원 대상은 김포시를 제외한 28개 시·군(수원, 부천, 용인, 안양, 평택, 시흥, 화성, 광명, 군포, 광주, 김포, 이천, 안성, 오산, 하남, 의왕, 여주, 양평, 고양, 남양주, 의정부, 파주, 구리, 양주, 포천, 가평, 동두천, 연천 등)에 공장 등록된 지방세 완납 기업이다.

신청서류는 전시회 개최일 최소 15일(국내)에서 20일(해외)이내에 우편으로 센터에 접수돼야 하며, 접수기간은 매월 2회(1일~10일, 16일~25일)에 걸쳐 진행된다.

다만 경기도에서 지원하는 전시회에는 중복 지원되지 않는다. 심포지엄, 학술대회, 세미나 등도 지원 대상에서 제외된다.

자세한 내용은 경기중기센터 전시컨벤션팀(문의 031-259-6127)으로 문의하면 된다.


김정수 기자 kjs@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