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도시바, 풀HD 영상 전송하는 노트북 출시

도시바코리아(대표 차인덕)는 15.4인치(39.1cm) 크기에 풀HD 영상을 벽걸이 TV로까지 즐길 수 있는 명품 프리미엄 노트북 '새틀라이트 A300 클래스 스페셜 에이스(Special Ace)'를 출시했다고 19일 발표했다.

새틀라이트 A300 클래스 스페셜 에이스는 모서리를 깔끔한 라운드 커팅으로 처리해 볼륨감을 높였으며, 흑진주를 연상케 하는 '머큐리 실버' 컬러를 채택했다. 또한 도시바는 신제품의 디자인 차별화를 위해 최고급 보석 디자인 세팅 기술을 응용한 '매탈릭 메이크업'을 적용, 은은하면서도 깔끔한 윤택감을 구현해냈다.

이 노트북은 '트루브라이트 클리어 슈퍼뷰' 기술을 적용해 초고화질의 화면을 제공하며 HDMI 출력 포트 장착으로 PDP, LCD TV와 연결해 풀HD 영상을 구현할 수 있다. 이외에도 중저음의 부드러운 음질을 느낄 수 있는 명품 하만카돈의 '엔터테인먼트 스피커 시스템'을 탑재하기도 했다.

이 노트북은 멀티태스킹 속도를 50% 이상 향상시킨 최신 인텔 '센트리노2' 기술 기반 '코어2듀오 프로세서 T9550' CPU와 ATI 라데온 HD3650 그래픽 칩셋을 장착해 사양을 높였다. 사용자들은 멀티미디어 데이터를 보다 빠르게 처리할 수 있고 3D 게임도 원할하게 즐길 수 있다.

새틀라이트 A300 클래스 스페셜 에이스는 320G(160G+160G) '듀얼 하드디스크 시스템'을 채택해 멀티 운영체제(OS) 환경 구현에 적합하며 데이터 백업과 HDD 확장이 용이한 '이지 스토리지' 기능도 지원한다.

또 9가지 메모리 카드를 읽을 수 있는 '9-in-1 멀티카드리더기', 웹캠에 얼굴을 인식시켜 로그인 하는 '스마트 페이스 기술', 다양한 휴대 IT기기를 충전할 수 있는 'USB 슬립앤차지' 기능도 탑재됐다.

도시바코리아는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3월 31일까지 노트북을 구입한 고객에게 '원더풀 유어 라이프' 테마 이벤트의 일환으로 '아이리버 PMP'와 고급 노트북 백팩, 마우스 등 다채로운 상품을 증정할 계획이다.

함정선 기자 mint@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