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DOHC 5% 에너지 절약 캠페인

스타일리시 캐주얼 도크(www.idohc.com)는 글로벌 이슈로 떠오른 환경문제에 대한 5% 에너지 도네이션 캠페인을 전개한다.

‘지구를 위한 5% 에너지 절약(5% Decrease Energy for planet)’이란 주제로 마련된 이번 캠페인은 한 사람이 지구 온난화를 막기는 어렵지만 플러그를 뽑거나 대중교통 이용 등을 통해 일상생활 속에서 5% 에너지를 줄이는 작은 일 행동 하나하나가 곧 에너지 절약이라는 취지로 출발했다. 이를 통해 우리의 삶을 둘러싸고 있는 지구를 더욱 건강하게 지켜나가자는 것이다.

도크는 이 같은 메시지를 담은 ‘5% 에너지’ 그래픽 티셔츠 판매 수익금을 온라인 기부 포털 네이버 해피빈(happybean.naver.com)을 통해 환경을 살리기 위해 노력하는 공익단체에 기부하고, 동시에 3500만 네티즌과 함께 네이버 해피빈 그린 후원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네이버 해피빈을 통해 환경 공익단체가 지구를 살리기 위한 환경 사업계획을 네티즌에게 제안하며 그 중 도크의 캠페인 의미에 부합되고 아이디어가 돋보이는 공익 단체에 온라인 투표 또는 기부하는 형식이다. 모든 후원 스토리는 네티즌과 함께 공유할 예정이다.

5% 에너지 캠페인은 주요 패션 매거진과 연예인, 도크 홈페이지를 통해 만날 수 있으며 캠페인 티셔츠에 달린 스페셜 택으로 각 매장에 비치돼 있는 응모함에 응모하면 홈페이지를 통해 캠페인 참여를 알릴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된다.

도크는 매장 비주얼 및 다양한 프로모션 활동을 통해 5% 캠페인 메시지를 전달할 예정이다.

채명석 기자 oricms@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