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원더걸스, 서울가요대상 영예…빅뱅 4관왕 기염(종합)


[아시아경제신문 고재완 기자]원더걸스가 '제18회 하이원 서울가요대상'에서 대상의 영광을 안았다.

원더걸스는 12일 오후 5시 강원도 태백시 고원체육관에서 열린 '서울가요대상'에서 대상을 받았다. 이들은 대상 외에도 본상, 디지털 음원상 등 3관왕을 차지했다.

원더걸스는 수상 후 "지난 한해 많은 사랑 주셔서 감사하고 올해도 열심히 하겠다. 실감이 안나는데 정말 큰 상을 주셔서 감사하다. 아직은 부족하지만 앞으로 더 열심히 하는 원더걸스가 되겠다"며 "얼마전에 2주년을 맞았는데 이렇게 큰 상 받아서 고맙다. 이 상은 앞으로 더욱 열심히 하라는, 온 국민의 힘을 모아서 열심히 하라는 뜻으로 알고 더욱 더 열심히 하겠다고 약속드린다"고 눈물을 흘렸다.

한편 빅뱅은 이날 본상을 비롯해 최고 앨범상, 모바일 인기상, 하이원 뮤직상 등의 상을 수상했다. SS501은 본상, 한류상을 받았고 백지영은 YTN 스타상과 본상을 받았다.

행사에 불참한 동방신기는 본상, 모바일 인기상을 수상했다. 김장훈은 공연 문화상을 받았다. 이날 시상식에는 손담비, 브라운 아이드 걸스, SS501, 동방신기, 장윤정, 김종국, SG워너비, 백지영, 원더걸스, 빅뱅, 다비치, 마이티 마우스, 샤이니, 박현빈, 김장훈 등 인기 가수들이 다수 참여했다. 다음은 수상자 명단.

▲대상 원더걸스
▲본상 손담비, 브라운 아이드 걸스, SS501, 동방신기, 장윤정, 김종국, SG워너비, 백지영, 원더걸스, 빅뱅
▲신인상 다비치, 마이티 마우스, 샤이니
▲하이원 뮤직상 빅뱅
▲성인 가요상 박현빈
▲공연문화상 김장훈
▲YTN 스타상 백지영
▲최고 앨범상 빅뱅
▲디지털음원상 원더걸스
▲모바일 인기상 동방신기, 빅뱅
▲한류상 SS501

고재완 기자 star@asiae.co.kr
사진 이기범 기자 metro83@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