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C";$title="";$txt="";$size="440,254,0";$no="2009012107563669000_1.jpg";@include $libDir . "/image_check.php";?>
생활가전 전문기업 한경희생활과학(대표 한경희, www.ihaan.com)이 내달 출시 예정인 한경희스팀청소기 '아기사랑 아토스팀'의 아기 광고 모델을 선발하는 컨테스트를 2월3일까지 개최한다.
이번 컨테스트는 만 1세부터 3세까지 유아 자녀를 둔 주부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지원자 중 1차 서류 심사를 통해 후보자 5명을 선발하며 이 중 2차 전문가 심사를 통해 최종 선발자 1명을 뽑는다.
1차 후보자 선정 결과는 내달 5일, 2차 최종 선발자는 같은 달 9일에 한경희생활과학 홈페이지(www.ihaan.com)에서 발표할 예정이다.
1차 후보자에게는 신제품 한경희스팀청소 '아기사랑 아토스팀'이 제공되며 최종 선발자에게는 100만원 상당의 한경희생활과학 스팀청소기, 스팀다리미, 음식물처리기 등의 가전 제품과 친환경 유기농 화장품 '오앤(O&)'을 증정한다.
최종 선발된 아기와 엄마는 1년간 아기사랑 아토스팀의 신문, 잡지, 온라인 등의 광고모델로 활동하게 된다
참가 희망자는 한경희생활과학 홈페이지 이벤트란에서 지원서 양식을 다운 받아 지원 요건에 맞춰 서류를 작성해 이메일(event@ihaan.com)로 보내면 된다.
지원 양식에는 응모자 신상, 간단한 자기 소개, 그리고 2개월 이내의 아기 사진, 엄마 사진, 엄마와 아기가 함께 찍은 사진을 각각 1장씩 첨부해야 한다.
한편, 한경희스팀청소 아기사랑 아토스팀은 국내 최초의 아토피 예방기능 스팀청소기로 '안티 아토 시스템(Anti Ato System)'을 통해 집안 곳곳에 있는 아토피 유발 성분과 진먼지 진드기 및 유해세균을 잡는 것이 특징이다.
김대섭 기자 joas11@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