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광남 재테크 무료강좌' 성황

'부동산 투자 강의' 호평

광남일보가 지역민들의 재산증식과 깊이있는 재테크 정보 제공을 위해 마련한 '광남 재테크 무료 강좌'가 성황을 이뤘다.
 
지난 13일 오후 1시 광주신세계백화점 9층 문화센터에서 열린 '광남 재테크 무료 강좌'에는 박상언 유엔알컨설팅 대표가 '2008 하반기 부동산 투자전략'을 주제로 현실감 있는 강의를 펼쳐 참석자들로부터 호평을 받았다. ▲관련기사 5면

지역에서 부동산을 비롯한 증권, 창업, 금융 등을 아우르는 재테크 무료강좌를 여는 것은 이번이 처음으로, 이날 강연장에는 100여명의 수강자가 몰리며 '재테크 배우자' 열풍을 반영했다.

강연자로 나선 박상언 유엔알컨설팅 대표는 광주 부동산 시장 현황 분석 및 부동산 투자 실무, 투자마인드 등을 분석한 뒤 "최근 부동산 투자의 흐름은 수익형 부동산이며 그 중심에는 상가가 있다"고 강조했다.
 
박 대표는 이어 "연령대별로 부동산과 금융자산을 적절히 분배해야 한다"면서 "은퇴를 앞둘수록 수익형 부동산 비중을 늘려야 한다"고 지적했다.

광남일보는 앞으로 증권과 부동산ㆍ창업ㆍ금융 등 다양한 재테크 강좌를 매주 무료로 개최할 예정이며, 오는 20일 오전 11시에는 권혁부 대신투자신탁운용 투자전략부장이 초청돼 증권 강좌가 마련된다.


광남일보 박정미 기자 next@gwangnam.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asiaeconomy.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