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연진기자
알리익스프레스가 다음달 1일부터 7일까지 연초 주요 선물 시즌을 맞아 '초이스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초이스데이는 '사랑가득 선물대전'을 주제로, 상황별 추천 상품 큐레이션을 통해 소비자가 선물 고민을 손쉽게 해결할 수 있도록 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다양한 브랜드와 카테고리에 걸쳐 최대 60% 할인 혜택을 선보인다.
행사 기간 동안 테마별 기획전이 운영된다. 다음달 1일부터 3일까지 열리는 밸런타인데이 기획전에서는 초콜릿, 사탕, 액세서리 등 로맨틱 선물, 4일부터 5일까지의 졸업 시즌 기획전에서는 디지털 기기, 사무 용품 등 실속형 아이템, 6일부터 7일까지의 설 명절 기획전에서는 한우, 제철 과일, 가전 등 명절 맞춤 선물을 집중적으로 소개한다.
디지털 용품, 가구, 가전 등 주요 카테고리 상품을 폭넓게 구성했으며, 한국 소비자 수요를 반영해 현지 식품 카테고리를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제철 과일, 육류, 음료, 스낵은 물론 삼계탕·햄 등 간편식, 소고기·햄·과일 등 선물용 식품 세트, 밸런타인데이 초콜릿과 사탕 선물 세트도 다양하게 준비됐다.
합리적인 쇼핑을 위한 결제 혜택도 마련했다. 행사 기간 유니온페이 카드로 70달러 이상 결제 시 10달러 할인이 제공되며, ID 1개 당 최대 2회까지 적용할 수 있다.
초이스데이는 매달 초 국내 고객을 위해 선정한 상품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프로모션으로, 자세한 정보는 알리익스프레스 모바일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