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호경기자
한국경영혁신중소기업협회(메인비즈협회)는 28일 충남 부여군 롯데리조트부여에서 '2025 메인비즈데이 부여포럼'을 개최했다고 29일 밝혔다.
올해 10회를 맞이한 메인비즈데이 포럼은 매년 5월 열리는 전국 메인비즈기업인의 축제의 장이자 화합의 한마당이다. 이번 포럼에는 김성섭 중소벤처기업부 차관, 최원목 신용보증기금 이사장을 비롯해 유관기관 및 협회 회원사 등 약 300여명이 참석했다.
메인비즈협회는 28일 충남 부여군 롯데리조트부여에서 '2025 메인비즈데이 부여포럼'을 개최했다고 29일 밝혔다. 메인비즈협회
이날 행사에서는 '메인비즈 미래비전 7대 축'이 발표됐다. 7대 핵심축은 ▲금융 ▲정책 ▲문화 ▲교육 ▲복지 ▲혁신 ▲글로벌 등이다. 협회는 이를 중심으로 회원사에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고 협회 브랜드 위상을 강화하는 한편, 글로벌 시장 대응력을 높이기 위한 다양한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아울러 경영혁신 우수기업 등 36명에게 중소벤처기업부 장관 표창 등이 수여됐다. 삼성전자와 회원사 복지 증진을 위한 '대·중소기업 상생 협력 업무협약(MOU)'도 체결됐다.
김명진 메인비즈협회 회장은 "올해 협회는 회원사 제품들의 전시, 홍보, 거래를 통해 온·오프라인으로 상생 유통하는 기회의 장을 마련하겠다"라며 "7대 축을 중심으로 회원사의 전략적 성장을 돕는 혁신 동반자로서의 역할을 강화할 것"이라고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