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G마켓과 업무제휴협약 체결…'온라인 판매 시너지 기대'

코웨이는 신세계그룹 계열 이커머스 G마켓과 양사 간 협력 강화를 위한 업무제휴협약(JBP)을 체결했다고 21일 밝혔다.

20일 서울 강남구 역삼동 G마켓 본사에서 열린 협약식에는 박지영 코웨이 온라인사업실장과 김충일 G마켓 하드라인즈(Hard Lines) 담당 등 양사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양사는 협약을 통해 공동의 비즈니스 목표 달성을 위한 마케팅 및 영업 전략 계획을 함께 수립하고 상호 이익을 키워나갈 계획이다.

코웨이와 G마켓 로고. 코웨이

코웨이는 자사 브랜드 제품의 경쟁력을 높이기 위한 활동을 강화하고, G마켓은 사이트 내 주요 프로모션 및 마케팅 자원을 코웨이에 적극적으로 제공한다. 코웨이 전용 브랜드숍도 마련할 예정이다. 이에 따라 코웨이는 ▲정수기 ▲비데 ▲안마의자 ▲매트리스 등 자사 혁신 제품의 판매 경쟁력을 높일 수 있게 됐다.

코웨이 관계자는 "양사의 강점을 바탕으로 시너지를 극대화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라며 "혁신 제품을 중심으로 고객에게 더 나은 경험을 제공하고, 온라인 시장 내 경쟁력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했다.

바이오중기벤처부 최호경 기자 hocance@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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