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카카오비즈니스 베스트 어워즈' 개최…'파트너 성장 확인'

12일 카카오 AI캠퍼스에서 열린 '2024 카카오비즈니스 베스트 어워드' 시상식 전경. 카카오 제공

카카오는 비즈니스 성공을 위한 성장 스토리 공모전 '2024 카카오비즈니스 베스트 어워즈'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소상공인, 스몰 브랜드, 스타트업, 대기업 등 다양한 규모의 파트너들과 카카오 임직원 등 약 250여 명이 참석했다. 올해 3회를 맞이한 카카오비즈니스 베스트 어워즈는 카카오의 비즈니스 서비스를 활용해 의미 있는 성과를 이룬 파트너들의 온라인 공모전이다. 올해는 광고뿐만 아니라 커머스, 로컬로 지원 분야를 확장하고 수상팀도 31개로 확대했다.

수상팀은 총 2억5000만원 규모의 상금과 함께 활용사례집 게재, 세미나 연사 초청 기회 등 다양한 혜택을 받았다. 카카오는 대상 1팀(5000만원 상당), 최우수상 3팀(2000만원 상당), 우수상 27개 팀(500만원 상당)에 카카오모먼트 캐시와 카카오 선물하기 상품권, 트로피 등을 전달했다.

비즈니스베스트어워드 대상을 수상한 프리미엄 마시지 브랜드 '풀리오(PULIO)'의 윤가람, 이홍직 공동대표는 "카카오비즈니스를 통해 다양한 마케팅을 진행하면서 무한한 발전 가능성을 느꼈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유은영 카카오 파트너성장사업 성과리더는 "카카오비즈니스 베스트 어워즈는 카카오비즈니스 파트너들이 카카오와 함께 성장하고 발전하는 모습을 확인할 수 있는 뜻깊은 자리"라며 "앞으로도 카카오 플랫폼이 다양한 비즈니스 성공을 지원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산업IT부 이정윤 기자 leejuyoo@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