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일자리재단, 청년 취업역량 강화…10일 간담회 개최

경기도일자리재단은 10일 커리어 부트캠프 참여자간 취업정보 교류 및 네트워킹 형성을 위해 간담회를 진행했다

경기도일자리재단은 10일 커리어 부트캠프 참여자 간 취업 정보 교류 및 네트워킹 형성을 위해 간담회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커리어 부트캠프는 도내 거주하는 미취업 청년들을 대상으로 현직자와 함께하는 직무 프로젝트와 온라인 멘토링 서비스를 통해 청년들의 취업역량을 강화하는 프로그램이다.

이날 간담회에는 20여명의 사업 참여자가 참석해 프로젝트에 대한 애로사항과 각자의 사례를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챗(Chat) GPT를 활용한 이력서, 자기소개서 작성 등 생성형 AI를 활용한 취업역량 강화 맞춤형 특강도 진행했다.

김선영 경기도일자리재단 융합인재본부장은 "이번 간담회는 프로젝트 참여자들이 서로의 경험을 공유하고, 프로그램 발전 방향을 함께 모색할 수 있는 귀중한 시간이었다"라며 "참여자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해 더 많은 청년에게 양질의 커리어 개발 기회를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경기도일자리재단은 이달 20일까지 커리어 부트캠프 프로젝트 참여자를 모집한다. 자세한 내용은 잡아바 어플라이 누리집을 확인하거나, 재단 특화사업팀(031-270-6666, 6665)으로 문의하면 된다.

지자체팀 이영규 기자 fortune@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