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캐피탈 '다이렉트카 리스 쓰면 첫 달 납입료 무료'

현대캐피탈이 자동차 리스를 원스톱 모바일 서비스로 이용할 수 있는 ‘다이렉트카 리스’ 상품을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출시 이벤트로 올해 9월 30일까지 다이렉트카 리스(장기렌트 포함) 상품을 계약한 고객에게 1회차 월 납입금을 면제해주는 혜택도 제공한다.

현대캐피탈 다이렉트카 리스는 언제 어디서든 스마트폰으로 자동차 리스의 견적 산출부터 계약 체결까지 모두 가능한 상품이다. 추가 서류를 제출하거나 회사를 방문할 필요가 없다. 실제 계약 완료까지 소요되는 시간은 20분 이내이며, 계약한 자동차는 일주일 내로 받을 수 있다.

다이렉트카 리스는 현대캐피탈 신차 리스 상품 중 가장 저렴한 상품이다. 현대캐피탈 일반 리스 상품 대비 10% 이상 저렴하다. 예를 들어 5715만원 상당의 제네시스 GV70을 36개월 리스로 이용할 경우 일반 리스 상품은 약 99만원의 월 납입금을 내야 하지만, 다이렉트카를 이용하면 약 86만원의 월 납입료로 이용할 수 있다.

1회차 월 납입금을 면제해주는 출시 기념 혜택의 경우, 차종과 이용 조건에 따라 100만원 이상의 할인 혜택을 누릴 수도 있다. 자세한 내용은 현대캐피탈 앱과 웹 페이지 등에서 확인하면 된다.

경제금융부 박유진 기자 genie@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