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진투자증권, 70주년 기념 '사료·에피소드 공모전'

최대 50명 선정…20만원 상금 제공

유진그룹 금융계열사 유진투자증권이 창립 70주년을 맞아 고객 대상 ‘사료(史料)·에피소드 공모전’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다음달 14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공모전은 유진투자증권의 창립 70주년을 기념하고 고객과 함께 추억을 공유하기 위해 마련됐다. 1954년 설립된 유진투자증권은 오는 5월 12일 70주년을 맞는다.

공모전 주제는 유진투자증권(과거 서울증권 포함) 관련 사료와 에피소드다. 사진, 동영상, 통장, 전표, 주권 등 형식과 내용에 구애받지 않고 회사와 관련된 역사적 자료가 있다면 자유롭게 응모 가능하다. 직원과의 에피소드, 투자 성공 스토리 등도 해당한다.

유진투자증권은 응모작 중 심사를 거쳐 최대 50건의 수상작을 선정할 예정이다. 수상자에게는 각 20만원의 상금이 지급된다.

유진투자증권은 이번 공모전을 효과적으로 알리고자 인스타툰도 제작했다. 인스타툰 작가 ‘방구석’, ‘난희’, ‘감자’와 협업한 컬래버 인스타툰은 각 작가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응모는 공모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유튜브 채널 ‘유진투자증권TV’와 인스타그램 ‘유진투자증권’을 통해서도 확인 가능하다.

전종윤 유진투자증권 브랜드전략팀장은 “70년 동안 믿음과 성원을 보내 준 고객들과 창립 70주년을 기념하고자 이번 공모전을 마련했다”면서 “자료나 추억이 있는 분이라면 공모전에 참여해 추억도 되새기고 마련된 혜택을 누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증권자본시장부 차민영 기자 blooming@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