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신상]GS25, 힙걸리 프로젝트 '연희 과일막걸리' 外

세븐일레븐, 거거익선 '맛장우곱빼기비빔밥' 출시
풀무원샘물, 제로 칼로리 탄산수 '브리지톡' 2종 출시

유통업계가 3일 선보인 신상을 소개합니다. 편의점 업계에서는 GS25가 같이양조장의 연희 과일막걸리 3종을 선보였고, 세븐일레븐은 맛장우 간편식 신상품인 맛장우곱빼기비빔밥을 출시합니다. 풀무원샘물은 제로칼로리 탄산수 '브리지톡'의 신상품 2종을, 대상웰라이프는 에너지드링크 '아르포텐 포스'를 내놓습니다. 뷰티업계에서는 아모레퍼시픽의 스킨케어 브랜드 아이오페가 스킨 부스터 앰플 필 패드를 선보입니다.

GS25, '연희 과일막걸리' 힙걸리 프로젝트 3탄으로 선보여

모델이 GS25에서 연희막걸리를 들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제공=GS리테일]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힙걸리 프로젝트' 3탄으로 같이양조장의 대표적인 막걸리 라인 '연희 막걸리'를 출시했다. 힙걸리 프로젝트는 지역 양조장 및 청년 사업가가 직접 개발한 막걸리와 전통주를 선보이는 행사다. 연희막걸리는 과일맛 막걸리로 ‘연희딸기’, ‘연희납작봉숭아’, ‘연희리치’ 등 3종으로 출시된다. MZ세대(밀레니얼+Z세대) 소비자의 취향을 상품 기획에 반영하기 위해 사내 젊은 직원들로 구성한 GS25 MD 서포터즈 직원들이 상품 선정에 직접 참여했다. GS25는 양조장에서는 판매하고 있는 대형 사이즈를 MZ세대 음주 취향에 맞게 350㎖로 줄였다. 가격은 9900원.

세븐일레븐, 거거익선 '맛장우곱빼기비빔밥' 출시

세븐일레븐, 맛장우곱빼기비빔밥 출시. [사진제공=코리아세븐]

세븐일레븐은 대표 도시락 상품인 전주식비빔밥의 용량을 30%까지 늘린 '맛장우곱빼기비빔밥'을 출시했다. 맛장우곱빼기비빔밥은 농촌진흥청 최고 품질로 선정된 '삼광미'를 사용했고, 호박, 버섯, 청경채, 콩나물, 당근, 무나물, 로메인, 고추장불고기 등 8가지로 고명을 담았다. 여기에 계란후라이와 고추장, 참기름까지 더했다. 세븐일레븐은 기존 전주식비빔밥보다 g당 단가를 6.4% 낮춰 양을 늘리면서도 가격 부담은 최소화했다. 아울러 4월 한 달 맛장우곱빼기비빔밥을 포함한 맛장우 간편식 시리즈 전 종을 비씨카드나 농협카드로 결제 시 30% 할인한다. 할인 혜택 적용 시 맛장우곱빼기비빔밥은 3850원에 구매할 수 있다.

풀무원샘물, 과일향 제로 칼로리 탄산수 '브리지톡' 2종 출시

풀무원샘물 브리지톡. [사진제공=풀무원]

풀무원샘물은 제로 칼로리 탄산수에 과일향을 더한 탄산음료 '브리지톡' 2종을 출시한다. 브리지톡은 깔끔한 맛에 탄산을 더한 푸드 페어링 전문 탄산수다. 신제품은 샤인머스캣의 향을 담은 '브리지톡 샤인머스캣'과 레몬향을 첨가한 '브리지톡 레몬' 2종이다. 두 제품 모두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식품안전관리인증기준(HACCP) 인증을 받은 시설에서 제조했다. 풀무원샘물은 무라벨 친환경 캠페인의 일환으로 '브리지톡 플레인 eco'도 선보였다. 제품 겉면에 부착된 라벨을 제거해 비닐 사용량을 줄이고, 페트병 재활용 효율성을 높인 무라벨 탄산수 제품이다.

대상웰라이프, 에너지 드링크 '아르포텐 포스' 2종 내놔

‘아르포텐 포스’ 2종 제품 이미지. [사진제공=대상웰라이프]

대상웰라이프는 에너지 드링크 '아르포텐 포스' 2종을 전국 CU 편의점에서 선보인다. 이 제품은 시중 제품보다 상대적으로 높은 120㎎의 카페인과 심신 안정에 도움을 주는 테아닌을 1:2 비율로 혼합하고 갈랑갈추출물을 함유헀다. 이를 통해 각성 효과의 지속 시간을 높이고 카페인 부작용을 완화했다. 갈랑갈추출물은 카페인 대체제로 주목받고 있는 식물성 에너지원이다. 여기에 L-아르지닌(아르기닌) 1000㎎에 타우린 1000㎎을 더했고, 저당·저칼로리와 지방 제로(ZERO)로 출시된다.

아이오페, 스킨 부스터 앰플 필 패드 출시

아이오페 스킨 부스터 앰플 필 패드. [사진제공=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의 스킨케어 브랜드 아이오페가 피부 스케일링 패드인 '스킨 부스터 앰플 필 패드'를 출시한다. 신제품은 피부 전문기관에서 진행하는 필링의 2단계를 담기 위해 PEEL 패드와 FILL 패드로 구성했다. 1회 사용만으로도 모공 속 노폐물 제거와 모공 축소에 효과가 있고 피부의 결 및 톤까지 개선한다는 게 아모레퍼시픽의 설명이다. PEEL 패드에는 4세대 필링 성분인 LHA를 비롯한 AHA, BHA, PHA로 구성된 '멀티 액시드 성분'이 15% 담겼다. FILL 패드는 모공 관리 후 필요한 에센셜 관리로 보습, 진정, 항산화 효과가 있는 앰플 성분을 포함했다.

유통경제부 이명환 기자 lifehwan@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