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여행]2박 11만9000원…한화리조트 '불꽃쎄일' 外

봄꽃 여행객 겨냥 할인 프로모션
하나투어, 캠핑 시즌 기획전
교원투어, 가정의 달 해외여행 특전 등

여행·레저 업계가 25일 전하는 새로운 소식과 신상품 등을 소개합니다.

한화호텔앤드리조트, 봄맞이 '불꽃쎄일' 개최

한화리조트 설악 쏘라노 전경[사진제공=한화호텔앤드리조트]

한화호텔앤드리조트는 봄꽃 여행객을 위한 '불꽃쎄일'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불꽃쎄일은 ▲불꽃 특가 ▲원데이 핫딜 ▲5성급 에디션 ▲불꽃 혜택 등 총 4종으로 기획됐다. 불꽃 특가는 최저가 기준으로 객실 1박에 8만9000원, 2박은 11만9000원에 각각 판매한다. 원데이 핫딜은 매주 화요일과 목요일에 객실과 테마파크 이용권을 특가로 선보인다. 테마파크 이용권은 설악 워터피아 주간권과 나이트 스파, 경주 뽀로로아쿠아빌리지를 9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5성급 에디션은 더 플라자와 영종도 인스파이어 리조트 객실을 정상가 대비 최대 63%까지 할인해 준다. 불꽃 혜택 상품은 조식, 워터파크, 키즈, 올인클루시브 등 취향에 맞게 고를 수 있다. 판매는 다음 달 14일까지 진행하고, 이용 기간은 오는 6월30일까지다.

하나투어, '연천 캠핑 상품' 기획전

하나투어 '연천 캠핑 상품' 기획전[사진제공=하나투어]

하나투어는 본격적인 캠핑 시즌을 맞아 '캠핑의 계절, 시작을 여는 연천'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기획전 상품들은 한탄강 캠핑존 내 오토캠핑장을 비롯해 카라반, 캐빈하우스, 펜션 등 다양한 숙박 유형을 준비했다. 캠핑 장비가 없는 여행객이라도 야외 캠핑을 경험할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상품은 오는 5월 3~6일 1·2·3박 중 선택할 수 있다. 예약자에게는 시설지 당 구석기축제 입장권 2매, 구석기축제 상품권 1만원권, 최대 2만원의 주유권도 제공한다.

교원투어 여행이지, 가정의 달 '반가운 5월' 기획전

여행이지, 가정의 달 '하이파이브 반가운 5월' 기획전[사진제공=교원투어]

교원투어 여행이지가 가정의 달을 앞두고 베트남과 중국 여행에 초점을 맞춘 '하이 파이브(Hi-Five), 반가운 5월' 기획전을 진행한다. 우선 나트랑 상품 예약 고객 전원에게 전신 마사지 서비스와 달랏 와인(객실당 1병)을 전달하고, 하노이 상품을 예약하면 호텔 미니바 이용권을 준다. 푸꾸옥 상품 4인 이상 시 풀빌라 업그레이드 혜택(레이트 체크아웃 포함)을 제공하고, 장가계 상품 예약 고객을 대상으로 과일 도시락을 증정한다. 이 밖에 MZ세대(밀레니얼+Z세대) 여행객의 선호도가 높은 유럽과 일본, 베트남, 대만 등을 중심으로 항공과 호텔을 결합한 상품도 선보일 예정이다.

모두투어, 난이도별 추천 '중국 트레킹' 기획전

모두투어 중국 트레킹 기획전[사진제공=모두투어]

모두투어는 트레킹 애호가들을 위한 중국 5대 명산 트레킹 기획전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중국 5대 명산과 등산 코스 난이도별로 상품을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우선 레벨 1은 남녀노소 누구나 트레킹을 즐길 수 있는 백두산을 비롯해 두만강 강변공원과 압록강 유람선을 타며 북한 주민들의 생활 모습을 가까이에서 볼 수 있다. 레벨 2는 중국을 대표하는 관광지 장가계의 천문산과 주변 핵심 관광지 원가계, 봉황 고성, 황석채, 황룡동굴 등을 둘러보는 일정이다. 레벨 3은 중급자에게 추천하며 중국의 5대 명산으로 꼽히는 화산과 세계 자연유산에 등록된 구채구의 미경을 감상할 수 있다. 레벨 4, 5는 태항산과 황산의 도전적인 고난도 코스로 구성된 상품으로 중급자 이상과 전문가들에게 추천하는 상품이다.

인터파크, 중국 드라마 팬 겨냥 '중드홀릭' 패키지 출시

인터파크, 중국 문화 체험 '홀릭 패키지'[사진제공=인터파크트리플]

인터파크트리플이 운영하는 여행 플랫폼 는 중국 드라마 팬들을 위해 오는 5월9일 첫 출발하는 상하이 3박 4일 '중드홀릭'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아시아 최대 규모의 사극 세트장인 헝디엔 월드 스튜디오와 드라마 '연화루'의 웅장한 계단길을 볼 수 있는 구설담, 드라마 '진정령' '화천골' 등 각종 중국 무협 드라마 속 수중 액션신 단골 촬영지로 알려진 석고료를 탐방하는 일정이다. 지난해 첫선을 보인 실크로드 투어도 홀릭 상품으로 재단장했다. 실크로드 전문가 심형철 박사가 상품 기획부터 참여해 전 일정 동행하며 중국 역사를 공유할 예정이다. 이 패키지는 중국 시안·둔황 지역을 중심으로 진시황릉과 병마용갱을 포함한 다양한 유적 탐방과 침대 기차 탑승 등 현지에서만 경험 가능한 특별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9박 10일 일정으로 출국일은 다음 달 16일이다.

유통경제부 김흥순 기자 sport@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